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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도 마케팅 진단이 필요합니다. 병원을 진단하고 처방하는
병원 주치의 브랜디액션입니다.

  • 5,000명의 회원 사업가
    대상 마케팅 교육 진행
  • 500개 이상의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 대기업 M&A 경험의
    대표가 직접 운영

매출보장, 상위노출 보장, 환불보장으로 혹하는 언어들로 고객을 속이지 않습니다. 직접 보고 판단하세요.

원장님들이 병원을 운영하면서 겪는 고충들 3가지 공통점

  • 딱히 마케팅을 안해도 잘 됐었는데… 갑자기 매출이 떨어졌어요.
  • 마케팅을 해도 매출에 별 효과가 없어요.
  • 매출을 올려야하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수십개의 병원을 직접 마케팅하면서


진짜 매출을 올리는 공식을 찾았습니다.

병원 매출을 만드는
직접 검증한 3가지 STEP

수십개의 병원을 직접 마케팅 해보고 검증했습니다.
우리 병원이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고 성과를 만듭니다.

  1. STEP 1병원진단

    병원 진단 신청을 하신 분들의 정보를 확인하여 병원 상태를 진단 후 솔루션을 안내 드립니다.

  2. STEP 2맞춤형 솔루션

    계약 후 병원을 직접 방문하여 원장님과 면밀히 상담 후 병원이 겪고 있는 문제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처방해드립니다.

  3. STEP 3매출증가

    병원이 성장하면서 매출이 증가하는 단계별 솔루션 제안합니다. 단계별 실행을 통해 동네 1위 병원으로 거듭납니다.

병원 매출을 올리는 7가지 도구들

7 홈페이지 브랜딩

홈페이지 방문시 예약하고 싶어지는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립니다.

1 SNS 채널 마케팅

SNS 채널을 활용하여 설득을 만듭니다. 브랜디액션은 광고비 0원으로 5,000명 이상의 회원이 모집되었습니다.

2 SNS 광고

가설과 검증, 강화단계를 무제한 반복하여 진짜 고객을 발굴하고, 나의 상품을 노출시키거나, 가맹고객의 DB를 받아 내원을 만듭니다.

3 네이버 지도 마케팅

환자가 검색하는 키워드로 내 병원이 노출될 수 있도록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고객의 후기, 이미지, 콘텐츠,사진 등 22가지 요소의 관리에 도움을 드립니다.

4 재방문 유도 문자 마케팅

대중들에게 가장 궁금증을 유발할만한 가치있는 콘텐츠로 흥미를 이끌어 이벤트 기대감을 조성합니다. 이후 이벤트 혜택을 자세히 알리고 직접 예약을 받습니다.

5 내원 관리 콜 마케팅

내원 후, 1주일 후, 1개월 후, 6개월 후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전화를 통해 상태를 체크하고 구환의 재방문을 만듭니다.

6 오프라인 브랜딩

“와 이 병원을 선택하길 잘했다” 라고 느껴 질 수 있는 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해드립니다.

브랜디액션의 마케팅 실제 사례

개원 12일만에 10억 매출 달성 그래프 이미지 개원 12일만에 10억 매출 달성 그래프 이미지 개원 12일만에 2억 매출 달성!

진단 솔루션 : SNS 광고(메타) + SNS 채널 마케팅
(블로그+인스타 +유튜브) + 신환 이벤트 문자 마케팅

6개월동안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매출 이미지 6개월동안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매출 이미지 6개월 지속적인 매출 우상향

진단 솔루션 : SNS 채널 마케팅(블로그) + 네이버 지도 마케팅

예약 마감된 화면 이미지 예약 마감된 화면 이미지 문자 마케팅 하나로 월 예약마감

진단 솔루션 : SNS 광고(메타) + SNS 채널 마케팅(블로그) + 신환 이벤트 문자 마케팅

케이스별 사례

병원의
마케팅 진단 사례

서비스 소개서 다운
  • 의사

    신환 방문이 줄어들고 있어요.

    브랜디액션

    고객이 검색했을때 가장 먼저 조회가 될 수 있도록 블로그 운영을 시작으로 내원으로 이어질 수 있는 네이버 지도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 의사

    구환 방문이 줄어들고 있어요.

    브랜디액션

    다른 병원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병원이 잊혀지고 있습니다. 기존 방문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와 이벤트를 진행하여 호감을 만들고 다시 방문할 수 있는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 의사

    병원 내부 경영과 운영은 잘 되고 있어요. 신환을 효과적으로 더 늘리고 싶어요.

    브랜디액션

    병원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시킨 후 설득을 통해
    내원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 의사

    마케팅은 하고 있지만
    지출대비 효과가 없는 것 같아요.

    브랜디액션

    콘텐츠에 설득력, 전문성이 느껴지지 않고 트래픽이 외부로 세고 있을 확율이 큽니다. 전문성을 느낄 수 있는 SNS 채널운영, 전문성과 진료 과목이 바로 인지되어 내원으로 이어질 수 있는 홈페이지 개선이 필요합니다.

  • 의사

    개원을 준비중인데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떻게 병원을 운영해나가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요.

    브랜디액션

    SNS 채널에 꾸준히 콘텐츠를 쌓아 개원시 방문할 팬을 미리 확보하고 방문 할 환자 DB를 확보하여 예약을 잡습니다. 나아가 방문할 병원이 어떤곳인지 안내할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브랜딩을 통해 병원 전반적인 브랜딩을 진행합니다.

다른 대행사와 다른점

혹하는 말로 고객을 속이지 않습니다. 직접 보고 판단하세요.

타 대행사
올인원 마케팅 강조
매출 보장, 불만족시 100% 환불
상위 노출 보장 등 기술적인 마케팅으로만 접근
자신의 상품만을 소개
외주로 진행
VS
브랜디액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 처방
혹하는 언어로 속이지 않고, 결과로 보여줌
환자의 문제에 공감하고 설득
근본적인 원인을 진단하고 처방
전 과정 내부인력 활용

100개 가까운 병원 마케팅 실행
500개회 이상의 브랜드 컨설팅 경험

10년 이상의 사업가, 평균경력 6년차 전문 마케터가
동네 1등 병원을 만들어 드립니다.

브랜딩 총괄 대표 이미지 브랜딩 총괄 전태헌 대표
마케팅 총괄 대표 이미지 마케팅 총괄 안정호 대표
광고 총괄 CMO 이미지 광고 총괄 윤익 CMO
고객관리 총괄 CMO 이미지 고객관리 총괄 박지수 CMO

브랜디액션 마케팅 대행의
문의가 폭발하는 3가지 이유

  • 1수백명의 사업가를 교육하면서 검증한 마케팅 공식을 적용합니다.

    500명 이상의 사업가 컨설팅 경험, 라이브 피드백을 바탕으로 매 주 사업가를 교육하고 검증합니다.

  • 2실제로 매출이 성장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해드립니다.

    병원의 컨디션, 상황에 따라 진행하는 마케팅도 달라집니다. 저희는 상품을 팔지 않습니다. 병원이 성장하기 위한 제안을 드립니다.

  • 3병원 성공을 위한 내부인력을 운용합니다.

    제대로 된 병원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소규모로 운영하기 때문에 외주를 맡길수 밖에 없습니다. 브랜디액션은 외주를 맡기지 않습니다. 전부 내부 인력으로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문의 전 확인해주세요!

브랜디액션이 하지 않는 3가지

  • 1보장하지 않습니다.

    상위노출, 매출보장, 환불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보장한다는 것 자체가 어뷰징, 불법을 이용한다는 말입니다. 당장의 효과는 볼 수 있겠지만 지속가능한 방법이 아닙니다. 제대로 된 마케팅을 한다면 보장할 이유가 없습니다.

  • 2아무 병원이나 받지 않습니다.

    본질이 없는 병원들과 함께할 수 없습니다. 본질이 없는 병원은 오래가는 병원이 아닙니다.
    저희는 꾸준히 우상향 할 수 있는 병원에 투자합니다.

  • 3형식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습니다.

    업체수, 포스팅 수 채우기 위한 형식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습니다.
    진짜 매출이 오르는 원리를 바탕으로 병원에 최적화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마케팅을 맡기기전 자주 묻는 질문

  • “보장해 드리지 않습니다” 저희가 진행하는 마케팅은 어뷰징으로 조작하거나, 불법을 저지르는 보장형이 아닙니다.
    따라서 매출이나 효과에 대한 보장은 드리지 못합니다.

    “귀찮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대행을 맡겼으니 매출이 오르겠지”라는 생각으로 문의를 주신다면 저희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가장 정석적인 방법으로 클라이언트가 잘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고객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클라이언트와의 커뮤니케이션과 증거 자료가 필요합니다.
    저희가 깊이 있는 고민을 하는 만큼 대표님도 그에 맞는 고민과 공유가 필요합니다.

  • 저희는 3가지 방식으로 소통합니다

    1. 당일 회신 원칙 저희도 업무중이기 때문에 실시간 회신은 드리지 못합니다.
    다만, 업무시간 내에 진행중인 업무가 마무리 되는대로 채팅방을 확인하고 회신해드리고 있습니다.

    2. 현장미팅 진행 계약 이후 담당자와 선임자가 업체에 직접 방문하여 소통합니다.
    사전 미팅때 나누지 못했던 깊이있는 대화나, 스토리를 추출하여
    독자로 하여금 감동과 감정을 대신 전합니다.

    3. 월간 보고 시스템 매 월 말이 되면 마케팅 성과와 전략, 요청자료를 정리하여 보내드립니다.
    저희가 보고하는 방식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브랜디액션 보고 시스템 보기

  • 저희도 외주로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마케팅에도 다양한 방법과 전략이 따르기 때문에 반드시 규모와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소규모로 진행하는 경우 제대로 된 마케팅 효과를 보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외주로 진행했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추구하는 퀄리티를 맞추기 위해선 외주 업체 교육이 반드시 필요했고,
    성과를 따졌을때 내부 인력으로 운영하는 것이 더 좋은 성과라 판단하여 인프라에 과감히 투자했습니다.
    마케팅, 브랜딩, 광고 등의 다양한 인프라를 직접 구축하여 전부 ‘내부인력’으로 고객의 성공에 기여합니다.
    브랜디액션의 철학 보기

우리 병원의 마케팅 진단과 처방이 필요하시다면 자세히 작성해 주실수록 병원에 맞는 진단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대행 문의하기